본문 바로가기
해외 생활

[도쿄-신주쿠] 토라야 카페

by Biopharma Explorer 2021. 8. 22.
반응형

코로나로 일본은 난리다.
그래서 우리는 밥은 밖에서 먹지는 못하고, 카페만 간다.
와이프는 백신 접종도 완료되었지만, 불안하다고 해서 식사는 개인실이 있는 레스토랑에서만 앞으로 하기로 ㅋㅋ

https://www.toraya-group.co.jp/anstand/en/

 

TORAYA AN STAND/トラヤあんスタンド

500 year company, Toraya, introduces a new concpet of sweets delivered at TORAYA AN STAND. We introduce our shops, menu and online store.

www.toraya-group.co.jp

 

토라야 카페, 신주쿠


일본에서 일하게 되면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려고 했는데, 코로나가 터져서 어디 가지도 못하고 있다가 요즘에 가끔 도쿄에 볼일이 있으면 개인실이 있는 레스토랑이나 사람이 적을 때 카페 정도를 가고 있다.

팥? 을 전문으로 하는 카페인것 같은데, 신주쿠 역 앞에 있는 버스 터미널 2층에 있는 곳이다.

사실 그렇게 큰 기대를 하고 들어간 곳은 아닌데, 생각보다 맛이 있었다.

 

 

앙 빵

그냥 평범한 빵 같이 생겼는데, 사실 빵 안쪽에 팥앙 페이스트가 들어가 있다. 그것도 뜨거운!! 빵 자체도 뜨거우면서 부드럽게 만들었기 때문에 맛은 진짜 좋았다. 불행히도 안쪽은 찍지를 않았네...ㅋㅋ

녹차 빙수

녹차 빙수도 하나 시켰는데, 가격은 900엔 정도? 빙수의 얼음 자체가 녹차맛이 나는 단 맛의 얼음이었다. 그래서 맛도 너무 좋았지만, 떡 2개, 팥 앙, 양갱까지 같이 들어간게, 밸런스가 좋았던 것 같다. 900엔의 가치는 충분히 있었던 느낌.

Toraya An Stand, 토라야 카페

 

 

팥 앙을 누텔라 잼 처럼 병에 넣어서 판매하는 제품이 있었다. 사실 온라인 쇼핑몰도 위에 있는 주소에서 판매 한다고 하네 한번 먹어보면 좋을거다 ㅋㅋㅋ 돈도 안 받고 광고해주네.

Toraya An Stand, 토라야 카페
Toraya An Stand, 토라야 카페
Toraya An Stand, 토라야 카페
Toraya An Stand, 토라야 카페

흑설탕,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팥 앙. ㅋㅋㅋ
가격은 쉽지 않은 가격이니, 좀 아껴서 먹어야 겠다.
이제 곧 백신 2차 접종도 끝나면 리스크가 많이 내려가니 적당하게 개인실이나, 카페를 좀 돌아다녀야겠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