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생활

라쿠텐 모바일 (Rakuten mobile)

by Biopharma Explorer 2020. 8. 30.
반응형

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본인도 포인트가 나옵니다.
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ㅋㅋ


 

 
===========================================

2020년 11월
누군가 내 추천 코드를 넣어서 나도 포인트가 생겼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Y mobile에서 Rakuten mobile로 변경을 했다. 

 와이 모바일은 별 문제가 없었지만, 

라쿠텐 모바일의 경우에는 앞으로 1년 정도 무료요금이기 때문에 갈아탔다. 

2020년 4월 초에 행사를 시작했고, 8월 말 현재 아직 진행중이다. 

 

 

 

 

핸드폰은 갤럭시 노트 10 (KT 기기)를 한국에서 가져와서 와이 모바일을 사용하고 있었고, 라쿠텐 모바일로 변경하였으나 별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다.

아마도 심프리이면 별 문제가 없지 않을까 생각한다. 

통신사를 변경하면서 와이모바일에 3300엔의 수수료를 납부하였다. 

라쿠텐 모바일의 혜택은 다음과 같다. 

1. 라쿠텐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전화가 무료. 국내 SMS 무제한 무료. 

 

 

 

 

2. 1년 동안 통신 요금 무료. (300만명 선착순)

 

 

 

 

3. 데이터 5기가 무료. (초과시에는 1Mbps 속도로 사용)

 

 

 

 

붉은 색은 라쿠텐 모바일 회선을 사용하는 지역이고 (거의 없다.)

핑크색은 현재 au의 회선을 사용하는 곳이다. 

라쿠텐 모바일 회선 지역에서는 데이터가 무제한인데, 핑크에서는 5기가 제한이다...

 

 

 

 

도쿄안에서는 무제한 데이터가 가능한데, 수도권에서는 안되는 곳이 더 넓은 듯하다...

해외에 가지고 나갈경우 한달 2기가 까지 무료 데이터 사용

 

 

 

 

 

가입시에 추천 코드를 넣으면 본인도 포인트를 받는다. 

제 추천인 코드를 넣어주세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