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생활

일본 입국 최신 정보

by Biopharma Explorer 2022. 5. 8.
반응형

김포-하네다 항공편 내달 재개… 일본 단체 관광도 허용 가능성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2050611100001585

 

김포-하네다 항공편 내달 재개… 일본 단체 관광도 허용 가능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2020년 3월부터 중단됐던 김포-하네다 항공편 운항이 다음 달 초부터 재개될 전망이다. 일본 정부는 6월 단체 관광부터 관광객 입국을 허용할 계

www.hankookilbo.com

 

일본이 드디어 일반 관광객을 받아들이려고 한다. 

원래 7월 중간선거까지 아무런 움직임이 없을 것으로 예상을 했는데, 그 예상을 깨고 드디어? 

 

일본은 아직까지도 코로나 대책을 위해 입국자 격리를 무조건 실시하는 나라다. 

3회 접종까지 백신을 맞아도 격리는 7일이 기본이고, 격리 3일이 되었을 때 자기 돈을 투자해서 코로나 검사를 받으면 격리해제가 가능한 나라다. 

 

하지만 이번에도 입국자 수는 하루 2만명으로 제한한다고 한다. ㅋㅋㅋ

지금까지는 하루 입국자 수는 1만명이었는데, 이거를 겨우 2만명으로 올린다고 한다. 

또 말장난 치는거 같은데 일본은 1년 관광객 수가 3000만명이었는데 대충 계산하면 하루 입국자수가 수십만명이 되던 나라인데 하루 2만명? ㅋㅋㅋㅋㅋㅋㅋㅋ

 

관광업계에서 하도 난리를 치니까 단체관광객부터 받기 시작한다고 하는데 두고봐야할 일이다. 

작년 12월 초 오미크론이 터졌을때 어느날 갑자기 입국 차단한 것을 보면 또 그럴수도 있다. 

 

신중에 신중.

검토의 검토

이딴 미사여구를 동원하면서 설명하는데 내가 보기에는 입국자 늘리는게 무서운 겁 많은 병아리 같은 느낌이다. 

격리 없이 좀 한국에 가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