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생활

아이폰 14 프로 컬러는?

by Biopharma Explorer 2022. 7. 22.
반응형

Youtube: 링크

Instagram: 링크

카카오톡 (오픈채팅, 80여명): 링크
비밀번호: 링크

BE consulting: 링크

 

한국에서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 10이 조금씩 맛이 가기 시작했다. 

이제 거의 3년이 되어가고 있는데, 거기에 맞추어서 이번에는 아이폰 14 프로를 사려고 한다. 

 

일본에서는 1차 출시국으로 9월 13일에 출시가 될 것 같다. 나는 기계가 망가지기 직전 같으므로 무조건 빨리 사고 싶다. 

배터리는 아침부터 사용하면 미친듯이 빨리 떨어지고, 오류는 빈번하게 나고, 어플리케이션은 다운되고, 

내 마음은 4년을 사용하고 싶지만, 그 사이에 세상도 발전하니 3년 전의 스펙으로는 요즘 인터넷 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의 무게에는 대응이 안되기 시작하는 것 같다. 

 

반응형

 

나는 원래 사진을 찍던 사람이다. 

뭐 거창한 것은 아니고, 필름카메라, DSLR도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없다. 

무엇인가 들고 다니기에는 너무 귀찮아서...ㅋㅋ

 

아이폰 14 프로는 카메라가 크게 업그레이드 되어서 나온다고 하니 아이폰 들고 다니면서 사진 좀 찍어보려고 한다 ㅋㅋ

요즘 너무 바빠져서 동영상은 찍기만 하고 업로드는 안하고 있는데 영상은 쌓이고 있으니 언젠가 올려야지. 

컬러는 그냥 화이트도 좋고, 그레이도 좋고, 새로나온다는 오렌지? 퍼플도 괜찮고 재고 있는거로 그냥 사야지. 

반응형

댓글